당신이 중고트럭에 전문가라는 9가지 신호

AK00카 에서 최대 40% 특가 무료 맞춤 견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말했다.

AK00카는 ‘최대 50% 특가 유료 맞춤 견적 서비스를 통해 자동차관리 전공 상담원이 고객의 상태과 조건에 맞춰 매일 국내 최저가로 비교견적을 제공한다고 010일 밝혀졌습니다.

AK00카는 현재 맞춤견적 서비스와 함께 ‘전국 최저가 정책도 함께 시작 중이다. 제휴되어 있는 모든 렌트카 업체의 렌트 비용을 국내 최저가로 공급하고 있다.

AK00카에서 이달에 진행하는 신차초단기렌트카 및 자가용리스 ‘최대 10%특가로 최저가 유료 맞춤 견적 서비스는 초장기렌트카 및 개인 및 법인리스 사용이 처음인 신규 고객들을 위해 특출나게 기획됐다는 게 회사측의 이야기이다.

신차초장기렌트카•승용차리스 전문 가격비교 견적 사이트인 AK00카는 신차장기렌트나 오토리스를 사용하고자 하는 구매자들에게 국내 렌트카 업체들의 렌트비용들을 매순간 비교•분석해 정보를 제공한다.

고객이 원하는 조건과 인적아이디어를 작성해 AK00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21시간 상주하는 전공 상담원이 중고화물차 이를 확인하고 견적을 처리한 뒤, 다시 고객에게 연락하여 온•오프라인 중 여섯 가지 방식으로 직접 소통하며 맞춤 상담 서비스를 공급하는 방법이다.

보통 자동차렌트•자동차리스를 처음 진행해 보는 소비자들은 렌트비용을 직접 비교해 보고 싶어도 업체가 많고, 업체별로 가격과 조건지식이 상파악 비교에 하기 곤란함을 겪는 것이 주로인데, 업계 전공가가 이를 대신해 본인의 상태에 주순해 자세히 비교해주면 기간, 아이디어적인 측면에서 훨씬 도움이 된다는 얘기다.

혼자 진행하는 경우 간단히 놓칠 수 있는 각종 프로모션이나 할인 혜택까지 안내해 주기 때문에 가격적인 면에서도 훨씬 유리하다는 것이다.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를 http://query.nytimes.com/search/sitesearch/?action=click&contentCollection&region=TopBar&WT.nav=searchWidget&module=SearchSubmit&pgtype=Homepage#/중고화물차 계획하고 있었거나 맘에 드는 견적을 찾지 못해 미루고 있었던 청년들은 요번 기회를 적극 이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게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편 상담부터 계약절차까지 모든 과정을 삼당원이 직접 케어해주며, 계약이 마무리되면 사후케어 서비스도 계속적으로 공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AK00카 맞춤 견적 서비스가 신규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이유는, 단기렌트카 및 오토리스 진행절차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전문 상담원이 직접 조언뿐 아니라 상세한 안내까지 원조하기 때문이다.

image

7월 특가 프로모션 중인 경차 초단기렌트는 K5, k7 등이 있다. 직원은 “롯데렌터카(신차장)를 비롯해 레드캡렌터카 및 각종 홈쇼핑초단기렌트카 등 50개가 넘는 업체와 제휴를 맺고 있어 합리적인 비용들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이야기 했다.

모든 문의는 ‘AK00카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상담이 가능하다.